지난 몇 년 동안, 자동화는 대부분의 비즈니스에서 흔한 현상이 되었습니다. 고품질의 도구로 지루한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게 되어, 스프레드시트 작성이나 이메일 발송과와 같은 수동 작업을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직원들이 반복적인 작업을 줄이고 더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에 적합한 자동화 플랫폼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Zapier는 통합 플랫폼 중 처음 등장한 것 중 하나로 가장 유명하지만, 통합과 자동화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안들도 늘어났습니다.
이 글에서는 최적의 16가지 Zapier 대안을 소개합니다. Make는 비슷한 수의 통합 기능을 가진 가장 좋은 대안으로 간주되며, 통합 작업에 도움이 되는 시각적 인터페이스가 더 많이 있습니다. Zapier와 Make의 비교에 대해서는 해당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이 외에도, 간단한 설명과 시작 가격이 포함된 다른 도구들이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도구 | 특징 | 가격 |
---|---|---|
Make | 비주얼 빌더, HTTP/SOAP 및 JSON, 거대한 통합 라이브러리 | $9/월 |
패블리 커넥트 | 무제한 내부 작업, 월 10,000개 외부 작업, 팀 협업 | $249 일시불 |
Coupler | 워크플로 자동화, 예약된 데이터 내보내기, 실시간 대시보드 | 24/월 |
아웃퍼널 | 마케팅/CRM 자동화, 손쉬운 설정, 다단계 흐름에 중점을 둡니다. | $6/월 |
IFTTT | 비기술적인 간단한 조건문으로 워크플로 구축 | $5/월 |
워크카토 | 조직 전체 자동화, 엔터프라이즈 iPaas 리더, Dev Ops 필요 없음 | 요청 시 |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오토메이트 | 신속하게 자동화를 설정하고 모바일 및 데스크톱에서 동기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AI 빌더 | $15/월 |
HubSpot의 운영 허브 | 데이터 정리 자동화, 양방향 동기화, 사용자 지정 필드 매핑 | $40/월 |
쟁반 | 뛰어난 고객 지원, 드래그 앤 드롭 빌더, 논리 도우미 | $695/월 |
조호 흐름 | 다단계 흐름 설계, 코드 없는 동적 빌더, 사전 구축된 흐름 | $10/월 |
N8N | 무료 및 오픈 소스, 응답성이 뛰어난 커뮤니티, 자체 호스트 가능 | 무료 |
Exalate | 코드가 필요 없는 빌더, 양쪽에서 제어 데이터 흐름, 분산형 | $95/월 |
Elastic | 로우 코드 iPaaS 플랫폼, 직관적인 데이터 매핑, 유연하고 미래 보장 | $199/월 |
Wyzebulb | 인프라 필요 없음, 사용자 세분화, 5,000개 이상의 흐름 | $15/월 |
Integrately |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 Zapier 및 Make와 유사한 통합 설정, 훌륭한 지원 | $19.99/월 |
리드브리지 | 맞춤형 마케팅 통합, 리드 동기화, 고객 타겟팅, 오프라인 추적 | $22/월 |
재피어란 무엇인가요?
Zapier는 코딩 없이 애호하는 앱과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입니다. API를 통해 앱 간 데이터를 원활하게 전송하여 이메일 전송, 스프레드시트에 데이터 파일링, CRM 도구와의 연결 등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Zaps’라는 연결을 만들어 이를 수행합니다. 이들은 두 앱 사이에서 주어진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컨베이어 벨트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3,000개 이상의 통합 가능한 앱이 있어 대부분의 자동화하려는 프로세스에 Zap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대부분의 자동화 플랫폼에서 비슷하게 작동합니다.
Zapier는 자동화 및 통합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유일한 플레이어는 아닙니다. Zapier가 부족하거나 비싼 경우,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2023년의 16가지 뛰어난 재피어 대안
Zapier가 필요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지 못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 대안들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Make(이전의 Integromat)
주요 특징들:
- 드래그 앤 드롭 통합 비주얼라이저
- 1,000개 이상의 앱 통합
- 시각적 기반의 고급 인터페이스
장점:
- 단순한 것부터 복잡한 것까지 모든 종류의 자동화 워크플로우를 허용합니다.
- 무료 플랜 있음
- 시각적 인터페이스
단점:
- 고급 기능은 배우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무료 요금제는 제한적입니다
Make(이전의 Integromat)는 단순하고 복잡한 자동화 흐름을 모두 지원하는 가장 강력한 Zapier 대안 중 하나입니다. 시각적 편집기와 HTTP/SOAP 및 JSON과 같은 코드 요소의 융합으로 기술에 정통한 사용자에게 더 큰 자동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Make는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플랜을 제공합니다. Zapier와 비슷한 요금제를 유지하고 더 많은 자동화 기능을 원한다면 Make는 좋은 선택입니다.
가격: Make의 무료 버전은 월 1,000 작업을 지원하며,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려면 월 $9부터 시작하는 유료 플랜을 선택해야 합니다.
2. Pabbly Connect(패블리 커넥트)
특징:
- 사용자 친화적
- 평생 사용에 대한 일회성 지불
- 내부 작업은 무료이며 무제한
장점:
- 3,000개 이상의 자동화 비디오 자습서 사용 가능
- 트리거 및 내부 작업은 무료
- 평생 사용을 위한 일회성 요금제
단점:
- 워크플로 자동 저장 없음
- 월별 결제 옵션 없음
- 라이브 채팅 지원 없음
Pabbly Connect는 전 세계적으로 9,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워크플로 자동화 플랫폼입니다. 팀 협업을 위한 훌륭한 도구이며 인터페이스가 매끄럽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내장된 도구 덕분에 예약, 지연 및 라우터와 같은 고급 자동화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Pabbly Connect는 무제한 내부 작업과 월간 10,000개의 외부 작업(예: Zapier)을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합니다.
Pabbly Connect는 널리 사용되는 CRM 도구, 마케팅 소프트웨어, 결제 포털 및 양식 작성기를 포함하여 모든 주요 기능과 통합됩니다.
가격: Pabbly Connect는 $249부터 시작하는 일회성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한 번만 지불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영원히 사용하십시오.
3. Coupler.io
특징:
-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 Excel, Google 스프레드시트 또는 BigQuery로만 데이터를 전송하는 경우
- 소규모 기업이나 자동화할 간단한 작업이 적은 기업에 적합
장점:
- 비영리 단체 및 교육자를 위한 할인
- 온보딩 통화/빠른 교육 기회를 통한 즉각적인 지원
- 거의 실시간으로 한 곳에서 데이터 수집, 공유 및 분석
단점:
- 단 세 개의 데이터 대상
- 데이터 시각화 기능 없음
Coupler.io는 수십 개의 서비스 및 플랫폼의 데이터를 Microsoft Excel, Google BigQuery 또는 Google Sheets와 자동으로 동기화하는 기본 데이터 통합 도구입니다. 이 세 가지 데이터 대상을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려는 경우(그리고 그렇지 않은 경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고 경제적인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워크플로 자동화, 데이터 백업, 예약된 데이터 내보내기, 플랫폼 간 데이터 전송, 보고 및 라이브 대시보드 생성에 Coupler.i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프로세스와 코드 없는 설정으로 인해 Coupler.io는 제품 관리자, 마케팅 담당자 및 기타 비기술 전문가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가격: Coupler.io는 제한된 무료 요금제를 제공하며 주로 소수의 자동화로 제품을 시험해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제공됩니다. 유료 플랜은 프로페셔널의 경우 월 $24에서 비즈니스의 경우 월 $99입니다.
4. 아웃펀널 (Outfunnel)
아웃펀널은 마케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통합 플랫폼으로, 판매 및 마케팅 도구와 잘 호환되며 사용자의 모든 도구에서 판매 및 마케팅 데이터를 동기화합니다. 이를 통해 자동화된 캠페인을 설정하고, 선택한 CRM의 데이터 변경 사항에 따라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웃펀널의 장점 중 하나는 설치가 쉽다는 것입니다. 연락처와 참여를 동기화하려면 CRM과 마케팅 자동화 도구 간에 하나의 아웃펀널 연결만 있으면 됩니다. 반면, Zapier를 사용하면 3개 이상의 Zap이 필요합니다.
또한, 온라인 웹 양식 → CRM 통합은 전체 웹사이트에서 쉽게 작동하며, Zapier를 사용하면 모든 랜딩 페이지에 대해 새 Zap을 설정해야 합니다.
특징:
- 판매 및 마케팅 도구에 특별히 맞춤화됨
- 많은 CRM 도구와 잘 작동함
- 고객 데이터를 자동으로 저장 및 공유
장점:
- 영업 마케팅 워크플로에 적합
- 깊고 복잡한 통합을 지원함
- 통합 설정이 쉬움
단점:
- Zapier보다 사용 가능한 앱 연결 수가 적음
- 무료 버전이 없음
- 다른 도구에 비해 덜 다기능
가격: 아웃펀널의 요금제는 Lite 요금제의 경우 월 $6, Starter의 경우 월 $19, Growth의 경우 월 $49부터 시작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요금제는 요청 시 가격이 책정됩니다.
5. IFTTT
특징:
- “애플릿”을 통해 완료되는 간단한 통합(Zapier “Zaps”와 유사)
-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보다 개인적인 사용을 위한 통합 옵션
- 사용자가 이러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건부 논리문
장점:
- 매우 직설적
- 저렴한 가격
- 사전 제작된 많은 템플릿(“애플릿”)
단점:
- 통합할 수 있는 앱 수가 적음(700개 vs Zapier 사용 시 3,000개)
- 데이터 시각화 또는 끌어서 놓기 도구 없음
- 나만의 템플릿을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IFTTT (“if this, then that”의 약자)는 간단한 조건문을 사용하여 앱을 연결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자동화 도구입니다 . IFTTT에서 “애플릿”이라고 부르는 이러한 워크플로는 스마트 홈 및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실행에서 Google 캘린더에서 자동으로 약속 설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대담한 UX 디자인 ,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및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통해 무수한 자동화에 IFT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 제작된 애플릿을 사용하면 비전문가도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보다 복잡한 워크플로의 경우 직접 제작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 IFTTT는 5개의 애플릿을 지원하는 완전 무료 버전을 제공합니다. 그 이상이 필요한 경우 월 $5에 Pro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월 $10에 Pro+로 업그레이드하면 모든 수준에서 Zapier보다 저렴합니다.
6. 워크카토
특징:
- Workato는 복잡한 워크플로가 있는 대기업에 적합한 엔터프라이즈 자동화 플랫폼입니다.
- ‘레시피’는 미리 결정되거나(Zap과 같이)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 작업에는 여러 단계와 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 “Workbots”라는 챗봇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
- 모든 계획은 무제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 “워크봇”은 슬랙과 MS 팀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의 자동화를 제공합니다.
- 필요에 따라 프로세스에 대한 “레시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점:
- 다른 도구에 비해 비싸다
- 무료 평가판 없음
- 소기업/개인용 옵션 없음
Workato는 기업 및 대기업이 여러 부서에서 자동화 워크플로(‘레시피’라고 함)를 실행하도록 설계된 고급 Zapier 대안입니다.
Slack, Levi’s, Zendesk 및 Intuit와 같은 유명 브랜드가 신뢰하는 Workato는 자동화 분야에서 가장 큰 업체 중 하나이며 막대한 가격표를 감당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가격: 직접 견적을 통해 제공됩니다.
7.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오토메이트
특징:
-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및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Zapier와 마찬가지로 반복적인 작업을 간소화하여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 AI 빌더 기능을 사용하면 비즈니스에 맞는 맞춤형 AI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장점 :
- 데이터를 중앙 집중식으로 유지하려는 Microsoft 사용자에게 적합
- 무료 체험 가능
- AI 기반 솔루션을 만드는 옵션
단점 :
- 데이터 시각화 도구 또는 끌어서 놓기 기능 없음
- 인터페이스 사용 방법을 배우기 어려움
이전에 Microsoft Flow로 알려졌던 Microsoft Power Automate는 Office 365, OneDrive, OneNote, Teams 또는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기타 제품 및 서비스에 의존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Workato와 같은 Microsoft Power Automate에는 특정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봇 또는 AI 작업자에 의존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의 한 형태인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가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즐겨 사용하는 모든 Microsoft 앱과 효과적으로 통신하므로 이미 Microsoft 제품군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가격: Microsoft Power Automate 계획은 월 $15부터 시작하여 가장 고급 계획의 경우 월 $100까지 올라갑니다.
8. HubSpot의 운영 허브
특징:
- 양방향 데이터 동기화
-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데이터 정렬 및 공유 옵션
- 자동 데이터 품질 검사 및 반복되는 오류에 대한 손쉬운 수정
장점:
- 독특한 양방향 동기화 기능
- 다른 허브와 쉽게 연결
단점:
- 더 적은 앱 통합 옵션
- 모든 계획은 Zapier보다 비쌉니다.
HubSpot의 Operations Hub (이전 PieSync)에는 두 앱 간에 양방향으로 데이터를 동기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Zapier가 한 앱에서 다른 앱으로 데이터를 푸시하는 동안 Operations Hub를 사용하면 A에서 B로 또는 B에서 A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대화형’ 양방향 동기화 기능은 팀이 모든 데이터를 정리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Hubspot은 자동 데이터 품질 확인 기능을 자랑하며 다른 Hubspot Hub와 원활하게 연결됩니다.
기능은 훌륭하지만 Operations Hub는 Zapier보다 통합 횟수가 적습니다. 게다가 연락 횟수에 따라 조정되는 가격 구조는 혼란스럽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가격: HubSpot의 Operations Hub 스타터 플랜은 월 $40입니다. 프로페셔널 플랜은 월 $720이고 엔터프라이즈 플랜은 월 $2,000입니다.
9. Tray.io
특징:
- 대기업용
- 선택할 수 있는 600개 이상의 앱 커넥터
- 드래그 앤 드롭 편집기
장점:
- 대기업을 위한 고급 자동화 솔루션
-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와 함께 작동
- 무료 체험 가능
단점:
- 값비싼 유료 요금제는 소기업의 가격을 떨어뜨립니다.
- 코드가 없는 플랫폼이 아닌 로우 코드는 초보자에게 더 까다롭습니다.
포괄적인 “통합 및 자동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Tray.io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간에 데이터를 동기화하려는 대기업에 적합합니다. Tray.io는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워크플로를 구축하고 600개 이상의 앱 커넥터 라이브러리를 통해 Zapier의 많은 ‘Zap’에 맞서 자체적으로 유지됩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에는 상당한 가격표가 붙어 있습니다. 기업 부문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이 될 수 있지만 소기업에게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가격: 스타터 플랜은 월 $695, Standard는 $1,450/월, Professional은 $2,450/월입니다. 엔터프라이즈 가격은 고객당 기준입니다.
10. 조호 흐름
특징:
-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
- 작업 및 트리거는 “결정 분기”로 시각화됩니다.
- Zoho의 스크립팅 언어인 Deluge를 사용하여 고유한 프로세스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장점:
- Zoho CRM 및 QuickBooks와의 기본 통합
- 저렴한 가격
- 쉬운 인터페이스 탐색
단점:
- 제한된 수의 미리 만들어진 통합(Zap과 실제 비교 없음)
- 고급 프로세스를 사용자 지정하려면 Deluge(슈퍼 니치 스크립팅 언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Zoho Flow는 Zoho 사용자에게 특히 바람직합니다. Zoho 사용자는 Zoho 에코시스템 내에 존재하는 모든 제품 간의 원활한 통합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목록에 있는 다른 옵션만큼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저렴하고 간단한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적합할 수 있습니다.
Zoho Flow는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십 개의 사전 구축된 워크플로뿐만 아니라 수많은 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편집기와 다양한 고급 기능(예: 변수 및 웹후크)을 갖춘 Zoho Flow는 특히 통합 도구 모음을 찾고 있는 소기업을 위한 훌륭한 대안입니다.
가격: Zoho Flow에는 월 $10의 Standard와 월 $24의 Professional의 두 가지 계획이 있습니다.
11. N8n.io
특징:
- 무료 및 오픈 소스
- 앱 간의 고유한 연결 설계
- 모든 데이터와 연결은 귀하의 것입니다
장점:
- 무료( 실제로는 무료)
- 자체 솔루션을 구축하려는 기술에 정통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 자체 호스팅은 타사 호스팅 플랫폼이 아닌 데이터를 저장하기로 선택한 모든 위치에 데이터가 유지됨을 의미합니다.
단점:
- 사용 및 설정에 대한 고도의 기술
- 제한된 고객 지원 및 데이터 시각화 도구 없음
- 상대적으로 제한된 수의 앱 중에서 선택할 수 있음(200개 이상)
N8n은 워크플로우 자동화 공간에서 진정한 아웃라이어입니다. 오픈 소스 도구로서 무료로 자체 호스팅하고 자체 자동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편집기와 사용 가능한 앱 목록을 사용하여 JavaScript 기능, 조건부 논리 또는 사용자 지정 HTTP 요청을 추가하기 전에 기본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N8n은 기술에 정통한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다른 많은 대안이 제공하는 고객 지원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스스로 다리 작업을 배우고 수행하려는 경우 N8n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가격: 무료
12. 칭찬하다
특징:
- 분산형 통합 플랫폼
- 끌어서 놓기 및 스크립팅 모드 모두 사용 가능
- 통합의 각 측면에 있는 고유한 도구 관리자
장점:
- 완전 무료 버전 사용 가능
- 양방향 동기화(Hubspot의 Operations Hub와 같음)
- 기밀 정보 공유 위험 감소
단점:
- 복잡한 설정 및 인터페이스
- 특정 사용 사례에만 적합
- 앱 간 직접 연결할 수 없음
- 소기업/개인에게 덜 유용함
Exalate는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도구와 약간 다르게 작동하는 매우 유연하고 안전한 동기화 플랫폼입니다. 사용하려는 도구에 Exalate를 다운로드하고 해당 도구에 대한 고유한 관리자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렇게 하면 플랫폼 간에 기밀 데이터가 실수로 공유되지 않고 모든 관리자가 해당 특정 통합에 대해 완전한 자율성을 갖게 됩니다. 따라서 팀의 통합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여러 직원이 있는 비즈니스에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다른 도구와 달리 Exalate는 웹 앱이 아닌 Zendesk , Jira 및 Github 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 데이터를 연결하고 동기화합니다 . Dell, Dropbox 및 HP와 같은 유명 기업에서 사용하는 이 제품은 앱이 아닌 도구 간의 고급 보안 통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가격: Exalate는 제한된 무료 요금제를 제공하며 유료 요금제는 월 $95에서 $295까지입니다.
13. Elastic.io
특징:
- 하이브리드 통합 플랫폼(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작동)
- 대기업 및 대기업에 적합
- 앱 및 웹 서비스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장점:
- 클라우드 기반 및 온프레미스 옵션
- 14일 무료 평가판
- elastic.io 우산 아래에서 3가지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확장성이 더 높아집니다.
단점:
- 고도로 기술적이고 설정하기 어려움
-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더 적은 옵션
- “노 코드”가 아닌 “로우 코드”
- 값비싼
Elastic.io 는 REST, SOAP, ODATA 및 기타 프로토콜은 물론 거의 모든 웹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통합 플랫폼입니다. 주목할만한 기능으로는 다중 테넌시, 화이트 라벨링 옵션, 수평 및 수직 확장성, 지연 시간이 짧은 연결이 있습니다.
이 iPaaS 플랫폼은 시각적 편집기를 사용하여 통합 구축을 돕고 데이터 분할 또는 조건 논리가 필요한 보다 복잡한 통합을 위한 소수의 로우 코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단락에서 말하는 기술의 양으로 판단하면 더 기술적이고 고급 옵션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옳을 것입니다. 이미 현장에서 익숙한 회사에 더 적합합니다.
가격: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월 $199이며 고급 요금제는 월 $1,000에 가깝습니다.
14. 현명한 전구
특징:
- 마케팅과 영업 앱을 구체적으로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
- 특히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함
- 소규모 솔루션
장점:
- 영업 및 마케팅 통합을 위한 간단한 솔루션
- 7일 평가판
- 재피어보다 저렴
단점:
- 제한된 수의 앱 및 통합
- 시각적 편집 도구 없음
- 덜 다기능
“Zapier의 친근한 대안”으로 설명되는 이 도구는 기업이 마케팅 및 판매 앱을 한 곳에서 연결하고 리드 데이터를 수집 하고 앱 간에 동기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yzebulb에는 연결할 수 있는 가장 큰 앱 모음이 없지만 Dropbox 와 같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서 Slack, MailChimp, Salesforce 및 Gmail과 같은 도구에 이르기까지 일부 필수 기능과 함께 작동합니다.
Wyzebulb은 Zapier의 작은 경쟁자이지만 마케팅 및 리드 생성 노력 을 합리화하려는 소기업 및 팀에게 여전히 적절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
가격: Wyzebulb는 7일 동안 모든 계획에 대한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며 개별 계획은 월 $15부터 시작합니다.
15. 통합적으로
특징:
- 설정하고 잊어버리는 다목적 통합 도구
- 650개 이상의 앱 지원
- 선택할 수 있는 미리 만들어진 수많은 자동화 템플릿
장점:
- 재피어보다 훨씬 저렴
- 650개 이상의 앱과 연결
- 미리 만들어진 많은 자동화
- 일반 언어로 된 간단한 조건부 논리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논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점:
- 양방향 동기화 없음
- 드래그 앤 드롭 빌더 없음
Integrately 는 높은 평가를 받은 통합 플랫폼으로 G2의 Zapier 대안 목록 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 Zapier와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연결하려는 앱을 찾고, 둘 사이의 자동화를 선택하거나 설정한 다음, 설정하고 잊어버리세요.
원 클릭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면 일반 앱(예: Gmail 및 Facebook) 중에서 선택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미리 만들어진 자동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Integrately는 자동화를 빠르고 쉽고 저렴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목록에 있는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고급 자동화 또는 고급 자동화 중 일부를 완료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가장 일반적이고 유용한 수백 가지 자동화가 가능하고 쉽습니다. 또한 다른 많은 고급 Zapier 대안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가격: 제한된 무료 버전과 월 $19.99부터 시작하는 유료 플랜이 있습니다.
16. 리드 브리지
특징:
- 리드 데이터를 자동으로 동기화하는 리드 동기화
- CRM과 다른 도구 사이에서 맞춤형 오디언스 타겟팅 및 리타겟팅
- 언제든지 정확한 전환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오프라인 추적
장점:
-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 간의 손쉬운 연결
- 귀하의 필요에 맞는 솔루션을 실제로 추천하는 훌륭한 고객 지원
- 마케터와 광고주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단점:
- Zapier가 제공하는 다양한 사용 사례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
- Zapier의 수천 개에 비해 ~380개 통합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많은 통합 플랫폼과 달리 leadsbridge는 특히 마케터와 광고주를 대상으로 합니다. 매출 증대, 리드 생성의 효율성 지원, 캠페인 자동 설정을 약속하는 매우 구체적인 통합을 제공합니다.
특히, leadsbridge는 공식 Facebook 파트너이며 게시 도구에 타사 통합 공급자로 나타납니다. 훌륭한 가격과 가치를 제공하고 Zapier보다 덜 복잡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마케터에게 좋은 대안입니다.
가격: 월 100개의 리드와 1개의 브리지를 제공하는 제한된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유료 플랜은 연간 청구되는 월 $22부터 시작하며 월 800개의 리드와 3개의 브리지를 제공합니다.
지금 자동화 시작
하루가 끝나면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됩니다. Zapier가 가장 먼저 출시되었을지 모르지만 비즈니스가 매일 성장함에 따라 2022년에는 통합 및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옵션이 제한적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앱과 가능성을 제공하는 거대한 플랫폼이 필요하든 소수의 앱만 통합하는 고도로 전문화된 계획이 필요하든 적합한 계획(적절한 가격)이 있습니다.
운 좋게도 이러한 옵션 중 다수는 무료 평가판이 있으므로 귀하, 귀하의 지갑 및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통합 플랫폼을 찾을 수 있습니다.